사업분야


제조강화


유통 구조의 효율과 업계 입지를 위해

자체 브랜드와 제조 상품이 중요,

타 업체들과 차별화를 위해

가장 중점적으로 보강

밴더 역할


기존 거래처의 영업 활동을 위해

기존의 벤더 형태를 유지,

경쟁력 있는 업체들을 위주로

집중하여 자체 경쟁력을 강화

신규 사업


마트 위주의 매출 구조에서

재래시장 및 인터넷으로 영역확장을

통한 매출 구도의 다변화를 만들어

보다 안전된 조직 매출을 꾀함

mobile background

운영전략


생산전략

고객의 니즈를 사전조사하여 기획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반영


영업전략

판매 연속성을 끊지 않고 카테고리 별로 상품을 적기에 공급해 트렌드한 상품 개발


디자인 전략

통일되고 세련된 디자인 패키지를 개발하고 제품에 적용하여 구매욕구를 활성화

가정의 제 2공간인 자동차에서의 편리하고 안락한 환경을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노력하는 회사로서, 혁신적이고 트렌드한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에 소비자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PMC이고자 합니다.